식품업종 'G'사 제안사례
작성자 이현아
작성일 2024.08.20
조회수 591
1 / 1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증대, 신규 고객 확보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8,300
집행 전
광고집행전 월검색량 2천건
집행 후
브랜드검색량 점차 상승하여 집행 6개월이후 8천회 초과도달
개요
핵심타겟층이 모여져 있는 플랫폼에서의 광고 집행 제안, 기존고객 대상의 알림톡광고
집행내용
<p>G사의 특성상 이벤트가 자주 있는 점을 고려해 기존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광고 제안</p><p>기존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알림톡 광고 제안</p><p>핵심타겟층이 모여져 있는 집단에서의 광고 제안</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