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업종 매출 뻥튀기 제안사례
작성자 이동명
작성일 2024.11.21
조회수 398
1 / 1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매출증대
잠재고객
여성
20~24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1500
집행 전
월예산 2,000,000원
ROAS 120%~130%
집행 후
월예산 5,000,000원
ROAS 210%
개요
ROAS중점적인 전략보다는 광고주의 입장에 초점을 맞춘 ROI개선에 집중
집행내용
ROAS중점적인 전략보다는 광고주의 입장에 초점을 맞춘 ROI개선에 집중하여 매체를 믹싱했으며. 고객 유입퍼널에 브랜딩에 대한 기준을 적용함으로써 유입량증대와 브랜딩을 동시에 잡자는 제안을 드렸습니다. 광고는 SNS/SA/배너 광고를 진행했으며 진행했던 캠페인으로는 크게 트래픽과 리타겟팅을 사용하였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