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유통 N사 네이버검색광고 문제점 및 개선사례

작성자 문혜영
작성일 2024.11.26
조회수 35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매출액 증진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0이상
집행 전
총비용: 12만원 / 전환매출액 460만 / 광고수익률 3790%
집행 후
총비용: 330만원 / 전환매출액 4200만 / 광고수익률 1260%
개요
오가닉으로 잘나가는 제품 선별, 키워드 상위노출,전환키워드집중관리
집행내용

<문제점>


1. 낮은 순위 노출

cpc 단가 100원으로 일괄 셋팅하여 순위가 낮게 셋팅되어있는 상태


2. 100개 이상의 SKU

제품의 종류가 100개 이상으로 굉장히 많았음


3. 제외키워드 관리

전환이 발생하는 키워드에 대한 관리가 부족

 

<개선점>


1. 스마트스토어 센터 권한을 받아, 현재 오가닉으로 잘나가는 제품 선별

2. 브랜드키워드 정리 후 잘나가는 상품만 셋팅

3. 제외키워드 관리로 전환키워드집중관리


첨부 파일

패션 n사.pdf1.2MB/2024.11.26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lgus1215@ampm.co.kr
하단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바로 전화주셔도 괜찮습니다😊
이현아 AE
TEL. 02-6049-4145
E-mail. dlgus121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