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광고의 특징에 대하여
작성자 최원기
작성일 2025.05.18
조회수 3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4팀 최원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네트워크 배너 광고 중 하나인 "Targeting Gates ", TG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G는 여러 네트워크의 웹사이트와 앱 등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네이티브 광고 플랫폼인데요.
정교한 타겟팅 기술로 광고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노출지면을 통해 넓은 도달범위를 자랑합니다.
네이티브 광고 형식을 통해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이 가능하고 실시간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단가가 저렴하여 효율적인 광고 예산 운영이 가능하기도 한데요.
이러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TG광고의 타겟팅과 노출 배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겟팅
1. 유저 타겟팅
정교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테고리 분류와 맞춤형 광고를 진행
2. 리타겟팅
광고주의 사이트에서 발생한 고객의 활동을 분석하여 맞춤형 광고 노출
3. DMP타겟팅
K-ads 기반 최적화된 개인화 타겟팅으로 마케팅 효과 극대화
4. 검색어 기반 관심 타겟팅
최근 시일 내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에게 광고 노출
노출 배너
1. 네이티브 광고
콘텐트와 자연스럽게 이루어져 사람들로부터 거부감이 없는 광고
2. 고정 배너
일반적인 이미지형 배너에 다양한 이펙트를 적용하여 노출
3. 다이나믹 배너
광고주의 상품들을 TG의 타겟팅 기술과 접목하여 사용자에게 노출
4. 디스플레이 배너
웹사이트의 특정 영역에 노출되는 배너
5. 팝업/인터스티셜 광고
특정 행동을 했을 때 화면 전체에 노출되는 광고
오늘은 이렇게 TG광고의 타겟팅과 노출 배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고한 타겟팅과 다양한 노출 배너를 활용할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광고 집행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4팀 최원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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