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스튜디오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02
조회수 876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메타
집행성과
3분기 대비 4분기 ROAS 218%p 개선
홈페이지
https://vivastudio.co.kr
운영전략
네이버
- 시즌, 신제품 발매 등 이슈 사항을 반영한 소재 구성으로 유입 유도
- 자사 및 자사 관련 검색어 세팅을 통해 잠재고객 이탈 방지
메타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오프 등 시즌 이슈 기간 내 발생하는 메가 트래픽 확보를 위한 도달 및 상기도 캠페인 운영
- 특정 시즌, 신제품 출시에 따라 인지도 + 전환 + 리타겟 그룹 믹스 운영을 통한 브랜딩 + 전환 동시 제고
- 매체 이용 의도에 따라 상이한 광고 피로도 고려하여 플랫폼 & 지면 별 TnD 구성
- 픽셀 기반 여러 리타겟팅 광고 세팅을 통해 전환 유도
- 다양한 구성의 소재 사용을 통해 매체 내 제품에 대한 매력도 파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