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 업종 F사 성과개선 전략
작성자 최인재
작성일 2024.11.11
조회수 271
1 / 1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배너광고
업종
반려동물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1. 쇼핑검색광고 ROAS 유지 / 2. 매출액 증대 / 3. GFA ROAS 100% 이상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
집행 전
월 평균 ROAS 700% / 매출액 4천만원
집행 후
월 평균 ROAS 716% / 매출액 5천만원
개요
데일리 입찰가 조정 / 주력제품 위주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