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D사 제안사례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5.02.28
조회수 204
1 / 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신규고객 증대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 검색량 10만
집행 전
ROAS 40%
자사 검색량 3만
리타겟팅 X
집행 후
브랜드스토어 전환
ROAS 9500%
자사 검색량 7~8만
리타겟팅으로 인한 매출량 증대
매출액 약 200%증가
개요
브랜딩을 위한 전략
집행내용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