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업종 W사 사례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 2025.04.24
조회수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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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병원/건강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자사몰 매출 증대 및 신규 회원가입수 증대
잠재고객
전체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00
집행 전
인지도 및 트래픽 캠페인에 집중된 운영으로, 전반적인 데이터 상으로도 타 건기식 브랜드보다도 낮은 전환/CTR/ROAS 수치
제품의 주 구매연령대를 파악하지 못한 연령 타깃 설정
유사타깃 및 관심사 타깃 활용 부족
집행 후
트래픽 캠페인 기준 649원 >> 480원
트래픽 캠페인 기준 0.58% >> 0.69%
이전 집행 ROAS 대비 52.17% 증가
개요
자사몰 전환 매출 증대
집행내용
1.주 KPI가
전환 및 ROAS 증대인
만큼, 판매
캠페인에 집중하는 캠페인 운영
2.타깃 활용
- 각 제품마다 효율 타깃이 다르므로, 제품마다의 최고의 타깃 발굴에 집중하여 진행
- 각 제품마다 효율 타깃이 다르므로, 제품마다의 최고의 타깃 발굴에 집중하여 진행
3.고효율 소재 발굴을 위해 제품별,
타깃별
소재 확보에 집중
첨부 파일
김가경_광고퍼포먼스본부활동_건강기능식품W사.pdf843.1KB/2025.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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