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소재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네이버 파워 링크 확장 소재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리고
대표님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AMPM 글로벌 컨설팅 2팀 마케터 최인재 AE입니다 :)
확장 소재란 무엇인지 대표님은 알고 계시나요?
제가 최근 펜션 업종들의 광고 진행 상태를 직접 검색해 보며 알게 된 것은
자신이 직접 광고를 집행하시거나 대행사에 맡겼는데 결과는
이렇게 되지 않으셨나요?
물론 간결하고 명료하게 고객들에게 자사의 정보를 전달하는 것도 좋지만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많이 자사의 제품 /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눈길을 끌 수 있는 확장 소재 입니다!
확장 소재에 대하여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위에 보여드린 광고는 확장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제목 + 내용으로 이루어진 소재라면
이와 같이 파워 링크 이미지, 추가 제목, 서브 링크, 홍보 문구, 가격 링크 등
소재를 확장하여 추가적으로 넣을 수 있는 광고 수단입니다
당연히 고객들은 이와 같이 풍성한 정보와 신뢰도를 높여줄 수 있는 이미지 등에 더 호감을 가집니다.
이렇게 좋은 확장 소재, 가장 중요한 포인트!
그것은 바로 무료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많은 업체들이 사용하지 않는 것일까요?
그것은 확장 소재에 대하여 아직 잘 모르시거나 모르는 마케터가 진행 중인 것입니다.
하지만 AMPM 글로벌 마케팅의 인재, 최인재 AE 저에게 맡겨주신다면
대표님의 업종에 맞는 확장 소재, 책임지고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파워 링크의 확장 소재의 중요성에 대하여 알아보았고
다음에는 네이버 파워 링크의 확장 소재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하실 내용 있으시다면
아래의 페이지를 통하여 편하신 루트로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