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광고 공략 꿀팁 2탄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컨설팅2팀 최인재AE입니다.
오늘의 광고 공략 · 꿀팁 주제는 네이버 GFA 광고 2탄입니다.
지난 시간에서 네이버 GFA의 캠페인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네이버 GFA의 그룹 세팅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광고 그룹
캠페인이 목표 설정이었다면 그룹은 어떤 타겟에게 언제 어떻게 노출할지 결정하는 단계인데요
상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잠재고객
1. 직접 등록한 고객 파일
2. MAT 타겟
3. 비즈채널로 등록한 웹사이트의 모수를 활용하는 웹사이트 타겟
4. 키워드 맞춤 타겟
5. 스마트스토어의 고객여정을 타겟할 수 있는 스토어 타겟
6. 브랜드스토어의 고객여정을 타겟할 수 있는 고객여정 타겟
7. 스마트스토어의 알림받기를 한 사람들을 타겟하는 알림받기 타겟
8. 위 잠재고객 타겟들과 유사한 사람들을 타겟하는 유사 타겟
데모그래픽
성별, 연령, 부모 등
지역
시, 구, 동까지 지역을 선정하여 타겟
관심사/구매의도
이용자의 관심 분야, 흥미, 취미
이용자의 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의도를 타겟
보통 관심사와 구매의도의 타겟을 포함하여 진행
디바이스 및 게재위치
PC / MO
네이버 메인, 피드, 스마트채널 등 지면 선택
입찰 및 예산
캠페인 목표에 따라 입찰 전략을 선택
입찰가 한도를 통해 목표 결과당 비용을 선택 가능
일예산 설정 가능
게재 일정 및 방식
시작일시와 종료일시 지정 가능
요일 및 시간 설정 가능
노출 빈도 설정 가능
성과를 높여드리겠다, ROAS 높여드리겠다 라는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높여드릴 건지 그 방법에 대해
추가로 컨설팅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연락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광고컨설팅2팀 최인재 AE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