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마케터의 네이버 보장형 배너 광고 공략 및 꿀팁! - 2탄

작성자 최인재
작성일 2025.01.24
조회수 15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컨설팅2팀 최인재AE입니다.




오늘의  광고 공략 · 꿀팁 주제는 네이버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2탄입니다.






저번 시간에 1탄에서 찾아뵈었던 네이버 보장형 배너 광고 중 특수 업종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내 검색 플랫폼 점유율 1위인 네이버에서 단기간에 많은 인지도와 트래픽을 쌓기위해


어떤 광고가 가능할지 지금 알아보시죠!










부동산DA



네이버 모바일 부동산에서 노출되는 지면인데요.


GFA로도 노출은 가능한 지면이지만 계약형으로 노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분양 업종에서 주로 사용하며, 실제 트래픽에 큰 도움이 됩니다.





금융






네이버 금융 서비스에 노출되는 1주 CPT 광고 상품입니다.


PM 금융 통합 DA 상품은 모바일 증권 및 PC 금융의 홈과 종목 상세 페이지에 동시에 노출되므로

매체에 구애받지 않고 금융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광고 reach를 넓힐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로써 네이버 보장형 배너광고의 종류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았는데요.




더 자세한 세팅법에 대해, 전체적인 관리를 위해



추가로 컨설팅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연락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광고컨설팅2팀 최인재 AE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lswo@ampm.co.kr
편하게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최인재 AE
TEL. 02-6049-4159
E-mail. dlswo@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