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A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6.23
조회수 8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250% 이상
잠재고객
여성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ROAS 155%
집행 후
ROAS 420%
개요
매체별 장점을 활용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메타
- 다양한 유형의 메타 소재 기획 및 제작
- 트래픽 캠페인 신규 세팅하여 모수 확보
- 전환 최적화 소재 발굴 후 ASC 캠페인 활용하여 집중 운영 및 성과 개선


2) 네이버 SA, GFA
- 자사명 포함/제외 캠페인으로 네이버 SA 리그룹핑
- 일반 스토어 지면 / +스토어 지면 분리 세팅
- GFA 맞춤 타겟 및 스토어 타겟 활용하여 리타겟팅 진행
- 노출 매체, 성별, 연령대 설정을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njsqls300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