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입업종 I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6.23
조회수 8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인터넷/통신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DB수 20건 이상, DB단가 2만원대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집행 전
DB수 10건 내외
집행 후
DB수 99건, DB단가 1만원 미만
개요
자사의 장점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메타
- 경쟁사 소재를 분석하여 트렌드에 맞는 소재 제작
- 잠재고객 캠페인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트래픽 캠페인 병행 운영하여 모수 확보 및 브랜딩 진행
- 수집되는 DB질을 확인하여 잠재고객양식 질문 수정 및 추가 세팅
- 단일 소재 운영이 아닌 최소 3개 이상의 소재 제작 후 세팅하여 광고 피로도 감소



2) 바이럴
- DB 수집되는 경로를 확대하기 위해 네이버 바이럴 진행 (블로그 배포)
- 업종과 관련 있는 + 타겟별 검색 키워드를 분석하여 각 키워드에 맞는 블로그 배포 진행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njsqls300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