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7.03
조회수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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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업종
패션/잡화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자사몰 매출 증대 및 ROAS 200%이상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100~150% 유지
집행 후
ROAS 1,000% 달성
개요
새로운 유형의 전환 소재 기획 및 발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메타
- 2025년 패션 업종 메타 광고 소재 트렌드 분석
- 브랜드 무드에서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소재 기획
- 정확한 소재 테스트를 위해 세트 당 소재 1개만을 세팅하여 테스트 진행
- 1개의 유형이 아닌 총 4개의 유형의 소재를 기획해 각 유형별 전환 소재 발굴

2)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 자사몰 매출 안정화 및 성과 개선을 위해 자사명 관련 키워드 검색시 플랫폼 검색광고가 상단에 뜨지 않도록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활성화가 잘 되어있는 브랜드 SNS페이지도 더욱 활성화 될 수 있게 브랜드 SNS소식 연동 기능 활용하여 인스타 페이지 유입 개선
마케터자격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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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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