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제품 판매 업종 D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서원빈 마케터
2025-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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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매출 볼륨 증대 및 전환수 개선
잠재고객
남성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구매: 82건 / 전환매출액: 약 250만원
집행 후
구매: 224건 / 전환매출액: 약 650만원
개요
네이버 SA 리그룹핑 및 GFA 운영을 통한 리타겟팅 전
집행내용
※ 운영전략
1) 네이버 SA
- 파워링크 → 자사명/일반 그룹으로 리그룹핑
- 쇼핑검색 → 벌크 그룹(자사명) / 확장 그룹(일반키워드) 리그룹핑
2) GFA
- 트래픽 캠페인(브랜딩) / ADVOOST (판매) / 카탈로그 (리타겟팅)
ㄴ 3개의 캠페인을 운영하며 브랜딩과 판매에 집중하지만 동시에 스토어에서 이탈된 소비자 리타겟팅 병행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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