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N사의 성과개선 사례

서원빈 마케터
2025-05-28
조회수 : 574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패션 업종 N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N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자사몰 전환 볼륨 증대
- 운영 매체: 네이버, META
- 월 예산: 1,0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단일 이미지의 소재 활용을 통한 광고 운영
- ASC캠페인만 활용하여 광고 운영
-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에서 브랜드 소식 기능 활용 X(해당 브랜드는 SNS계정을 활발하게 운영)
■집행 후 개선점
- 지난 운영 데이터를 확인하여 소재 테스트 용도의 수동 캠페인 세팅
- 브랜드 무드가 드러나는 이미지를 활용한 컬렉션 형태의 광고 테스트
- 수동 캠페인에서의 성과가 좋은 소재는 ASC캠페인에 추가하여 확장될 수 있게 운영
- 브랜드검색광고 소재에 SNS 계정을 연동하여 세팅 운영
- 운영 결과 메타 ROAS 890%까지 달성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추가 소재 기획을 통해 메타에서 새로운 수동 전환 캠페인 발굴 必
댓글
0
서원빈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