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업종 I사 성과개선 사례

서원빈 마케터
2025-06-04
조회수 : 92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가입 업종 I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I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DB수 20건 이상, DB단가 2만원대
- 운영 매체: META, 바이럴
- 월 예산: 2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단일 소재 및 단일 캠페인(전환)만 운영
- 단일 소재로 운영하여 '전환 최적화 소재' 부재
- 성과가 나오지 않으면 광고예산만 수정하여 운영(소재 테스트, 캠페인 테스트, 타겟 테스트 X)
■집행 후 개선점
-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을 위해 총 4개 버전의 잠재고객 양식 제작하여 테스트
- 경쟁사 대비 더 많은 혜택을 강조하는 소재 3개 제작하여 테스트
- 트래픽 캠페인 추가 세팅하여 넌타겟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출시켜 브랜딩 진행
- 잠재고객양식 성과 확인하여 추가 수정 및 확장 운영
- 운영 결과 DB 65건 수집 및 DB 단가 1만원대 (기간: 3주 운영)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메타에서는 성과 안정화가 되었기 때문에, 추가 매체 제안 및 운영 예정
(ADN, 네이버)
댓글
0
서원빈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