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업종 L사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6.11
조회수 6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향수 업종 L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L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ROAS 200% 이상
- 운영 매체: META
- 월 예산: 1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동일 유형의 단일 소재로만 광고 운영
- 동일 유형의 소재로만 광고를 운영하여 소비자들 광고 피로도가 누적된 상황
- 전환 캠페인만 단일 운영
■집행 후 개선점
- 새로운 유형의 소재 기획 및 제작 후 테스트 진행
- 기존에 운영했던 소재 유형이 아닌 새로운 유형의 전환소재 발굴
- 트래픽 캠페인 추가 세팅하여 넌타겟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출시켜 브랜딩 진행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싱가포르 타겟 광고를 운영중이며, 타겟 시장의 특성상 소비자들의 광고 피로도가 빠르게 누적되는 상황
- 일주일 간격으로 소재 추가 기획 및 제작하여 소비자들의 광고 피로도를 개선하며 성과 안정화 진행 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