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업종 L사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6.11
조회수 6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향수 업종 L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L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ROAS 200% 이상
- 운영 매체: META
- 월 예산: 1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동일 유형의 단일 소재로만 광고 운영
- 동일 유형의 소재로만 광고를 운영하여 소비자들 광고 피로도가 누적된 상황
- 전환 캠페인만 단일 운영

■집행 후 개선점
- 새로운 유형의 소재 기획 및 제작 후 테스트 진행
- 기존에 운영했던 소재 유형이 아닌 새로운 유형의 전환소재 발굴
- 트래픽 캠페인 추가 세팅하여 넌타겟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출시켜 브랜딩 진행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싱가포르 타겟 광고를 운영중이며, 타겟 시장의 특성상 소비자들의 광고 피로도가 빠르게 누적되는 상황
- 일주일 간격으로 소재 추가 기획 및 제작하여 소비자들의 광고 피로도를 개선하며 성과 안정화 진행 중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njsqls300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