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조명 판매 및 시공 업종 D사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7.02
조회수 5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인테리어 조명 판매 및 시공 업종 D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D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ROAS 200% 이상
- 운영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 월 예산: 3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랜딩 페이지 내의 이미지 및 설명 문구 퀄리티가 좋지 않았던 상황
- 사이즈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는 경쟁사 대비 장점 소구 활용 x
- 파워링크만 키워드 30개 내로 세팅하여 운영했던 상황

■집행 후 개선점
- 파워링크 → 시공 문의 집중 / 쇼핑검색 → 조명 판매 집중
- 파워링크 키워드 기존 30개 → 552개로 확장
- 랜딩페이지 이미지 수정 및 설명 문구에 장점 소구 등 페이지 개선
- 쇼핑검색 ROAS 879% 달성
- 파워링크 시공 및 주문제작 문의 12건 달성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이전에 광고를 통한 판매 및 문의 자체가 없어 30만원으로만 테스트를 진행했었고, 성과가 개선되어 예산 증액하여 운영 예정
- 네이버에서의 일예산 증액 편성 및 추가 매체 제안 예정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njsqls300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