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조명 판매 및 시공 업종 D사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7.02
조회수 5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인테리어 조명 판매 및 시공 업종 D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D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ROAS 200% 이상
- 운영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 월 예산: 3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랜딩 페이지 내의 이미지 및 설명 문구 퀄리티가 좋지 않았던 상황
- 사이즈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는 경쟁사 대비 장점 소구 활용 x
- 파워링크만 키워드 30개 내로 세팅하여 운영했던 상황
■집행 후 개선점
- 파워링크 → 시공 문의 집중 / 쇼핑검색 → 조명 판매 집중
- 파워링크 키워드 기존 30개 → 552개로 확장
- 랜딩페이지 이미지 수정 및 설명 문구에 장점 소구 등 페이지 개선
- 쇼핑검색 ROAS 879% 달성
- 파워링크 시공 및 주문제작 문의 12건 달성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이전에 광고를 통한 판매 및 문의 자체가 없어 30만원으로만 테스트를 진행했었고, 성과가 개선되어 예산 증액하여 운영 예정
- 네이버에서의 일예산 증액 편성 및 추가 매체 제안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