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판매 업종 M사 성과개선 사례

서원빈 마케터
2025-07-09
조회수 : 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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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아동복 판매 업종 M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M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ROAS 200% 이상, 전환당 비용 30,000원 미만
- 운영 매체: META
- 월 예산: 1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ASC캠페인만 단일 운영 및 소재 변경 주기가 대략 2개월~3개월
- 할인 기간에 가격 할인을 소구하는 소재 활용 無
- 일반 전환캠페인 소재 주기가 길어 소비자 광고 피로도 高
■집행 후 개선점
- 할인 기간에는 가격 할인을 소구하는 소재 기획 후 전달
- 판매하는 제품 소재를 1개월 단위로 제작하여 소재 변경 주기 단축
- 이전에 운영했던 캠페인 데이터를 확인하여 성별, 노출지면, 연령대 설정 후 수동 캠페인 세팅
- 브랜딩 목적의 트래픽 캠페인 소액으로 병행 운영
- ROAS: 380% 달성, 전환당 비용 22,000원 달성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네이버에 자사명 검색시 자사 사이트 노출 X → 네이버를 통해 유입되는 소비자들이 이탈되지 않도록 파워링크(자사명) 및 SEO최적화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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