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판매 업종 M사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7.09
조회수 65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아동복 판매 업종 M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M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ROAS 200% 이상, 전환당 비용 30,000원 미만
- 운영 매체: META
- 월 예산: 1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ASC캠페인만 단일 운영 및 소재 변경 주기가 대략 2개월~3개월
- 할인 기간에 가격 할인을 소구하는 소재 활용 無
- 일반 전환캠페인 소재 주기가 길어 소비자 광고 피로도 高
■집행 후 개선점
- 할인 기간에는 가격 할인을 소구하는 소재 기획 후 전달
- 판매하는 제품 소재를 1개월 단위로 제작하여 소재 변경 주기 단축
- 이전에 운영했던 캠페인 데이터를 확인하여 성별, 노출지면, 연령대 설정 후 수동 캠페인 세팅
- 브랜딩 목적의 트래픽 캠페인 소액으로 병행 운영
- ROAS: 380% 달성, 전환당 비용 22,000원 달성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네이버에 자사명 검색시 자사 사이트 노출 X → 네이버를 통해 유입되는 소비자들이 이탈되지 않도록 파워링크(자사명) 및 SEO최적화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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