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헤어제품 판매 업종 D사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7.16
조회수 165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남성 헤어제품 판매 업종 D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D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월 전환매출액 2,500,000원 이상
- 운영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및 GFA
- 월 예산: 15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파워링크 자사명 키워드만 등록하여 운영
- 쇼핑검색 → 벌크 그룹으로 기본 입찰가로 운영
- 자사명 관련 키워드에서만 전환이 발생하여 키워드 확장 必

■집행 후 개선점
- 파워링크 자사명 포함/제외 그룹으로 분리하여 자사명 제외 키워드에 키워드 확장 및 세팅
- 쇼핑검색 벌크에서 전환이 발생했던 키워드 확인 후 해당 키워드들로 확장될 수 있게 추가 세팅
- 리타겟팅 병행 운영할 수 있는  GFA 제안 후 ADvoost 및 트래픽 캠페인 진행

- 네이버 SA: ROAS 1,374% 달성, 전환매출액 1,780,000원 달성 (7월 1일~15일 데이터)
- GFA: ROAS: 2,400%, 전환매출액 680,000원 달성 (7월 7일~15일 데이터)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네이버 성과 안정화 후 META 매체 확장 제안 예정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njsqls300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