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C사 성과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서원빈 마케터
2025-07-23

조회수 : 46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 업종(기초화장품) C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C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ROAS 200% 이상 달성
- 운영 매체: 네이버
- 월 예산: 100만원
- 기타사항: 경쟁사 대비 해당 브랜드 제품 객단가 高

■집행 전 문제점
- 경쟁사 대비 비싼 객단가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특징을 어필하는 소구점 X
- 리뷰, 찜과 같은 확장소재 활용 X
- 네이버 쇼핑검색만 단일 운영 →월 평균 구매 1-2건

■집행 후 개선점
- 제품 특징을 어필할 수 있는 소구점을 잡아 확장소재 문구 활용
- 많은 리뷰, 찜을 확장소재에 연동하여 노출
- GFA신규 제안을 통해 리타겟팅 병행
- 네이버 전환수 개선: 1-2건 → 9-10건(20일 라이브 기준 전환수)
- GFA: 구매 7건, ROAS 980% 달성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기존에 발굴하지 못한 신규 고객 유입 및 전환 개선을 위해 네이버가 아닌 메타, 네트워크 배너 매체 제안 중

댓글

0

서원빈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njsqls300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