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원료 판매업종 S사 성과개선 사례

서원빈 마케터
2025-07-30
조회수 : 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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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식품원료 판매 업종 S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C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전환 매출액 1,000만원 달성
- 운영 매체: 네이버 SA
- 월 예산: 2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디바이스 별 전환 데이터 차이가 크지만, 별도 분리 운영 X
- 전환이 발생하진 않지만 입찰가가 비싼 비효율적 키워드 관리 X
- 평일/주말 데이터 확인 시 평일에만 전환이 발생하지만 주말에도 캠페인 라이브
■집행 후 개선점
- 디바이스 별로 캠페인 구분하여 세팅
- 전환이 발생하지 않고 키워드 입찰가만 비싼 비효율키워드 제거
- 전환 발생 키워드 입찰가 조정 및 세부 키워드 발굴
- 네이버 SA 라이브는 평일에만 진행 (주말 OFF)
- 전환 매출액 6월: 700만원 → 7월 1,000만원 달성
- 전환 매출액 6월: 700만원 → 7월 1,000만원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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