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광고 이렇게 시작해보세요!
작성자 조한석
작성일 2025.02.14
조회수 18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마케터 조한석 입니다.
오늘은 인스타 바이럴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요즘 트렌드를 아시는 대표님들 같은 경우 인스타 바이럴 광고를 빼 먹을 수 없을텐대요!
- 우선 인스타그램 이라는 매체에 있는 광고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 1) 사진 광고: 단일 이미지로 이루어진 광고입니다. 브랜드나 제품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 간단하고 효과적입니다.
- 2) 비디오 광고: 1분 이하의 동영상을 활용한 광고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징을 더 동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 3) 슬라이드 광고: 여러 이미지를 슬라이드 형식으로 보여주는 광고로, 사진과 동영상보다 더 많은 정보를 시각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4) 스토리 광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피드에 나타나는 광고입니다. 15초 이하의 이미지나 비디오로 구성되며, 사용자가 스와이프하여 다음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피드 광고: 사용자의 피드 내에서 자연스럽게 표시되는 광고입니다. 사진, 비디오, 캐러셀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 6) 디스플레이 광고: 인스타그램 외에도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 표시되는 배너 형태의 광고입니다.
- 7) 인플루언서 광고: 특정 분야에 영향력이 있는사람들에게 광고나 협찬 제안를 하여 소비자들한테 소개하는 광고입니다.
- 이 많은 광고 중에서도 요즘 뜨는 광고는 보통 동영상 광고와 피드 광고가 주로 차지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한테 빠르게 보여주며 짧은 모션으로 타겟팅을 설정하여 노출을 진행할 수 있어서 요즘 뜨고 있는 광고 방식입니다.
- 광고에도 유행이 있듯이 대표님들도 유형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