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고농축앰플 제품 시장 전망은 청신호???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2.27
조회수 79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뷰티업종의 트렌드 변화 및 마케팅 방향성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21년 코로나 시점 소비 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뷰티 제품 구입시 성분까지 고려하여 구매하게 됩니다.

이후 소비자들은 성분에 대한 지식이 높아지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 2025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이 주목받는 이유 3가지.


1) 안티에이징 수요 상승

2) 젊은 층의 메티컬 에스테틱 관심 증가

3) 남성 수요의 증가


1) 시장 분석

- 뷰티 시장의 트렌드는 계속 변화중 -> 가격중시/스킵케어

> 다양한 제품 사용 보단 1~2개 제품에 집중 / 합리적인 가격 선호

- 제품 성분에 대한 지식이 많아진 "똑똑해진 소비자" 들의 구매기준은 높아짐.


2) 마케팅 전략

- 소비자들의 화장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C.I.A 전략

- 3060 여성 소비자만을 타겟팅 하는 것이 아닌, 메디컬 에스테틱의 수요가 증가하는 '중장년층, MZ세대, 그루밍족 남성' 타겟팅 필요

> 코어 타겟을 1) 안티에이징 관심高 2030+중장년 / 2) 2030남성 / 3) 3060여성 으로 나누어 각 타겟에 맞는 소재전략 수립. 

> 결론적으로 C.I.A를 활용한 소재 발굴 -> 신규 타겟을 발굴하여 매출 확보



오늘 포스팅의 내용으로 뷰티 업종의 트렌드 변화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렸습니다.

결론적으로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전략을 통해 전환이 있을 만한 소비자가 아닌 놓치고 있는 소비자를 찾아야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뷰티 업종 마케팅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거나, 컨설팅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 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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