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업종 'E' 사 광고 컨설팅 성공 사례

이다예 마케터
2024-06-24
조회수 : 723
댓글 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로아스 500%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800
집행 전
- 다매체에 대한 니즈가 있었던 광고주
- ROAS가 잘 나오고 있었으나 더 높은 성과를 원하던 상황
집행 후
- 다매체 집행을 통한 성과 매체 발굴
- 소재 다양화를 통한 성과 소재 발굴
- 매출 및 로아스 증대를 위한 발판 마련
댓글
0
이다예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