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매트 T사 제안 사례

작성자 임은경
작성일 2025.01.28
조회수 37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업종
패션/잡화
예산
100만원 미만
마케팅 KPI
카카오톡 친구추가 수 증가 등 유입 증가
잠재고객
여성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카카오톡 비즈보드 친구추가를 통한 알림톡 광고 > 친구 수 증가, 홈페이지 유입 및 구매 증가
마케터자격이수

브랜드부터 광고 운영까지, 브랜드에 FIT한 임은경AE

브랜드의 내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마케터, 데이터까지 확실하게!

갈수록 치열해지는 온라인광고,
브랜드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통한 광고를 집행해야합니다.

DETAIL한 전략으로 매출의 SCALE을 만들어내겠습니다!
업종&예산&상황에 얽매이지 않고, 
맞춤 전략을 제안드릴게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