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업종 성과 개선 사례

이다예 마케터
2025-02-12
조회수 : 635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무신사 협력 광고 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무신사 협력 광고 시작 초반 이관한 계정으로, 세팅이 미비한 상태
집행 후
메타 측과 지속적인 미팅을 통해
- 카탈로그 제품 세트 카테고리별 분리하여 카탈로그 활성화
- 전제푸 카탈로그 슬라이드형 운영
개요
카탈로그 활성화를 위한 세트 재구성 / 세트 1개 당 단일 소재 운영 / 탄력적 예산 운영 및 타이트한 모니터링
댓글
0
이다예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