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본부 4팀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그동안 병의원 업종들은 네이버 검색광고 진행 시,
이미지 등 확장 소재 활용에 제약이 많아
우리 병원을 효과적으로 어필하기에 다소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네이버에서는 ‘병의원 특화 소재’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고,
현재 많은 병의원에서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이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는 병의원도 많은 상황인데요!
사실 이 특화 소재의 경우 환자들에게 병원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했을 때에는 기존 텍스트만으로는 부족했던 차별화된 신뢰를 줄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는 병원 건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대표 원장 혹은 의료진 프로필, 진료 및 시술 장면 등이 쓰일 수 있으며,
특화소재는 이미지 기본형과 이미지 확장형 2가지가 있어 심의는 각각 필요합니다.
또한, 특화소재의 경우 네이버 PC / 모바일 통합 검색 지면과 일부 파트너 매체에 노출되고 있고,
현재 더보기 지면에는 노출되지 않으나, 노출 지면은 점차 확대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이 특화소재 어떻게 세팅할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단일형 파워링크 소재를 만들 때와 같은 소재 생성 메뉴에서
이미지 활용이 가능한 병의원 특화소재 유형을 선택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너무 간단하죠?
사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임에도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아직 사용하지 않는 병의원이 많아서 아쉬운 마음에 이렇게 글로 적게 되었습니다.
만약에 어떻게 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다! 하시면
언제든 저 이다예 마케터에게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이다예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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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출처 : 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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