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모든것!: "아니 아직도 픽셀설치 안했어요?"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 1팀양다빈 AE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메타광고 캠페인에 이어 메타에서 빠지면 안되는
픽셀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페이스북광고를실행하면얼마나노출됐는지혹은클릭됐는지에관한보고서를확인할수있습니다.
그러나광고를클릭한사용자의랜딩페이지에서의어떠한행동을했는지추적하고분석하고싶다면
페이스북픽셀을이용하는과정이필요합니다.
여기서,
픽셀은고객이광고를클릭하고나서웹사이트에방문할때발생하는
행동을추적하여이를분석할수있는도구를말하는데요
이를통해사용자들의행동패턴및상호작용을파악할수있어마케팅전략을효과적으로개선할수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픽셀이 무엇인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하죠!
※픽셀
메타의페이스북픽셀은광고시고객행동을추적하여광고효과를측정하는코드입니다.
다시말하면, 광고를클릭한사용자가랜딩페이지에서취한행동을분석하여광고의성과를평가하는도구로
사용돼죠!
픽셀의 주요기능
픽셀의 주요 기능으로는 4가지가 있는데요! 하나하나 알아보죠!
1.픽셀을 통해 원하는 행동을 취할 가장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전달하고,
광고 게재를 최적화합니다.
2.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광고를 통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측정하여
크로스 디바이스광고의 온라인 전환에 대한 효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3.픽셀을 활용하여 웹사이트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4.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이나 연관 상품을 자동으로 표시하여 맞춤 타겟을 형성합니다 .
픽셀 이점
이렇게 고객행동을 추적함으로써 픽셀은 데이터 기반으로 하는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하게 하는데요
구체적으로 다음가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목적에 맞는 사람에게 노출
2.전환광고 진행을 통한 매출 증대
3.광고 성과를 정교하게 측정하고 효과적으로 분석
픽셀을활용하면웹사이트에서잠재고객이수행한행동에대한정보를수집하고,
이를기반으로우리의목표대상에게관련있는광고를효과적으로전달, 리타겟팅까지가능할수있습니다.
더나아가, 특정활동(예: 회원가입, 문의하기, 상품구매)에대한관심을측정하기위한이벤트도맞춤설정이가능하기때문에메타광고집행시픽셀을심어효과적으로광고운영을하는것이중요합니다.
다음 내용은 추가 픽셀의 이벤트종류 관련해서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메타광고의 픽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지금까지에이엠피엠글로벌 양다빈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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