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업종 P.MAX 성과개선사례
작성자 홍승택
작성일 2024.04.18
조회수 397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 4팀 홍승택입니다.
오늘은 여성 패션업종에서 구글 실적최대화 광고를 통하여 성과를 개선시킨 사례에 대해서 말씀드려보고자 합니다.
먼저 해당 업체는 빅사이즈 여성 쇼핑몰로서 기존에 네이버/메타만 광고 집행을 하고 계셨고 그 과정에서 유튜브 쪽에 관심이 생겨 문의를 주셨었습니다. 호스팅사는 카페24를 사용하고 있었고 GMC 계정 또한 기존에 등록이 완료된 상태였습니다.
상담을 해드리며 광고주님의 요청사항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 소재 자체 제작 가능하여 각 소재 효율별 세팅 원하셨고
2. CPC 250원 이하 로 광고 집행
3. 그 안에서 ROAS 성과 300% 이상
본격적으로 광고 세팅을 진행하였고 기존에 PMAX에서 성과가 좋았고 특히 패션 업종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미지, 영상 등등 다채로운 소재를 갖고계셨기에 바로 실적최대화 캠페인으로 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GMC 계정 연동
원활한 P.MAX 성과 측정을 위하여 카페24 구글 애즈 연동작업 진행
구글 P.MAX 캠페인 생성에서 GMC 계정 연동 완료
이미지/영상 소재를 최대한 활용하여 광고 효력 '매우 좋음'으로 설정 완료
이후 에셋 관심 분야 및 세부 인구통계 설정
페이지 조회 전환액션 추가로 전환 최적화 과정을 더 수월하게 진행
성과
실제 ROAS : 689.26%
홈페이지https://www.stylebiggir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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