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브랜드마케팅 2탄,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브랜드마케팅 성공전략?!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7.31
조회수 361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브랜드마케팅에 대해 1탄에 이어 2탄입니다.


브랜드마케팅은 왜 중요할까요?

대표적인 예로 러쉬의 사례입니다!


러쉬의 경우, 브랜드 콘셉트 설정으로 차별화된 정체성을 나타내 확실한 이미지 구축을 했는데요.

1. 품질 그 이상의 가치 : 다른 기업이 제공해주지 못하는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해줍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캐리커쳐 스티커로 특색이 있죠.


2. 고객과 유대관계 구축

SNS에 일관된 메시지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3. 고객에게 찾아가는 서비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브랜드를 녹여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나 배너 광고를 통해 홍보하고 사회공헌사업 및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