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알아보기 <파워링크 이론편>

작성자 이요담
작성일 2024.09.06
조회수 250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아직도 어렵고 헷갈리시나요?

오늘은 네이버 검색 광고 중에서도 파워링크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 '파워링크' 어디에 노출되나요?

파워링크 광고는 네이버의 검색 광고 화면에서  '파워링크'영역에 나타납니다 또, 네이버를 제외하고 제휴를 맺고 있는 파트너 사이트의 다양한 영역에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2. 광고 노출은 어떤 방식으로 이뤄지나요? 

광고주가 키워드에 적용한 입찰가와 광고 진행 중 얻은 품질지수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되고 노출됩니다 

광고는 제목과 설명 문구, 사이트 URL이 함께 노출되며 광고 영역에 따라 전화번호, 위치 등이 추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3. 광고비는 어떻게 산정되나요? 

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4. '파워링크' 광고 상품은 어디에서 구매하나요?
네이버 검색광고주로 가입한 후 새 광고시스템에 접속하여 '파워링크 유형' 캠페인을 생성하면 사이트 검생광고를 등록/운영 가능합니다


5. 노출되는 광고 수는 몇 개인가요? 

광고 개수는 노출 영역에 따라 다르며,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서는 파워링크 최대 10개 , 비즈사이트에 최대 5개가 노출됩니다. 더 보기를 통하면 추가 등록된 광고가 노출됩니다


6. 광고의 효과 측정이 가능한가요?

검색광고는 로그 분석을 통해 데이터 분석이 가능합니다


7. 광고 노출 기간은 언제 인가요? 

광고 효과 및 전략에 따라 원하시는 만큼 노출/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상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에 대한 기본 정보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효과적인 검색광고 집행을 원하시거나 추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저 이요담AE에게 연락주시면 컨설팅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케터의 다른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네이버 검색광고 알아보기 <신제품검색광고 이론편> 

뷰티업종이라면 매체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창업 업종 주목!> 광고 전략 모두 풀겠습니다 

파워링크가 잘 돌아가고 있다는 착각하지마세요! 

2024 네이버 검색광고 활용팁 <1탄> 

2024 네이버 검색광고 활용팁 <2탄> 

돈을 아끼자~ 품질 지수 높이는 5가지 방법! 

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1탄 

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2탄 

메타! 새로운 전략법 직접 공개??? 




TEL: 02-6049-4617

E-mail: lee200894@ampm.co.kr

KAKAO: https://open.kakao.com/o/s9YijANg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