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Sanmo.ae(산모애)

작성자 양다빈
작성일 2024.03.04
조회수 498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파워링크 제외 ROAS 300%

집행매체

검색광고

집행성과

전 월 기준 ROAS 343%

운영전략

예산 : 월 5,000,000원 

KPI : 파워링크 제외 ROAS 300% 


- 전환키워드 그룹 분리 운영

- 한정적인 키워드 전환으로 키워드 확장 진행

-  제외키워드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 진행


KPI 목표 로아스 달성 , 신규 KPI 350%에 도달하기 위해 성과개선 진행 

메인키워드 CPC 단가가 높아 예산 과금속도가 가파른편, 하지만

전환발생은 잘 되고 있어 고효율 시간대에서만 노출하도록 설정함으로써 

과소진 이슈 최소화 하여 의미 있는 시간대 노출을 함으로써 ROAS 개선에 집중할 예정


댓글

0

다음글
맘시터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