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마트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3.15
조회수 370

업종
인터넷/통신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홈페이지 방문자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검색광고/ 모비온배너
집행성과
네트워크 배너매체를 통한 평균 ROAS 300% 이상 달성 및 웹사이트 유입자수 증
홈페이지
https://www.fibermart.co.kr/main/index
운영전략
[요약]
해당 업체는 통신네트워크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로
자사 PB 상품과 입점사 제품을 함께 판매.
[집행매체]
네이버의 경우 보통은 자사명 키워드를 통한 유입량이 많으며,
모비온 배너를 통한 전환 증대를 초점으로 운영
[집행성과]
광고집행 초기 홈페이지 유입자수에 대한 광고주측 갈증이 있었으며
모비온 배너의 경우 다양한 소구점을 활용한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타겟의 경우도 한정된 타겟이 아닌 자사와 연관도가 밀접한 타겟위주로 테스트 진행하여 고급 모수 확보
월별 유입자수 증대중이며, 구글 배너 확장 관련하여 논의 중이며 추후 성과는
별도로 공유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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