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지리산자연밥상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452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광고효율 향상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클릭률 증가

운영전략

- 예산은 적고, 쇼핑검색에서만 전환이 발생하고 있으나 불필요하게 파워링크에서 예산 소진이 되고 있어

   예산을 쇼핑검색에 몰아주고, 전환 키워드의 입찰가 상승 시킴


- 리뷰/찜수 등 어필 가능한 부분이 있으나 활용하지 않고 있어 확장소재 등록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이전글
노스크
2024.04.12
다음글
굿윌스토어
2024.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