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자연밥상
이다예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626

댓글 0

마케팅 KPI

광고효율 향상

집행 성과

클릭률 증가

집행내용

- 예산은 적고, 쇼핑검색에서만 전환이 발생하고 있으나 불필요하게 파워링크에서 예산 소진이 되고 있어

   예산을 쇼핑검색에 몰아주고, 전환 키워드의 입찰가 상승 시킴


- 리뷰/찜수 등 어필 가능한 부분이 있으나 활용하지 않고 있어 확장소재 등록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이다예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