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투베이스

작성자 오영준
작성일 2024.04.16
조회수 374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마케팅 KPI

유입량 확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기존대비 60% 상승

운영전략

-쇼핑검색 상품이 집행금에 비해 과도하게 많아 선별작업을 통한 로아스 개선

-키워드 최적화>효율/비효율 키워드 필터링>활용 가능한 키워드 풀 확보
-소재 필터링 운영을 통해 캠페인 전환 성과 개선
-소재작업 참여를 통한 통한 CTR 개선


댓글

0

이전글
베트남한식당
2024.04.16
다음글
디엘스
2024.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