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페코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5.16
조회수 349
업종
가구/인테리어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매체
네이버 SA / 메타
집행성과
네이버 로아스 증대 및 메타 소재 클릭률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dayround
집행내용
[네이버 SA]
- 미비했던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한 전환 키워드 예산 집중
- 쇼핑 검색 광고를 통해 전환이 발생했던 키워드를 선별하여 별도의 그룹 분리
[META]
- 스마트 스토어 랜딩이기 때문에 별도의 전환 측정이 어려운 상황이라
소재 효율을 주기적으로 체크하며, 성과 소재 발굴
- 트래픽 캠페인을 통해 클릭률 7%대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