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광고 다들 사용하고 계시죠?
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 2팀 윤태희AE 입니다.
광고주님 META 광고는 다들 하고계신가요? 아 아직 안하고 계신다구요? 그러면 이제부터 시작해보시죠!!
META 광고는 무엇이고 또 왜 해야하는가, 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신 광고주님!
이 META는 SNS광고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플랫폼인데요
META 광고는 형식이 단일이미지, 슬라이드, 동영상으로 설정이 가능하기에 자사의 제품을 소개하기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머신러닝 기반 광고이기 때문에 , 대량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율 학습 및 최적화가 되어 보다 효율적 광고가 가능합니다.
META 광고는 세분화된 타겟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광고효율을 높히고 광고비가 누수되는 부분을 막을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META 광고는 검수 과정이 상대적으로 덜 까다롭기에 진입장벽도 낮은 편이기에 진입하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근데 이 META 광고를 할 때 주의해야할 사항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타겟팅입니다. 타겟팅의 설정은 광고비의 누수를 줄일 수 있지만 반대로 너무 적은 타겟팅 혹은 매우 광범위한 타겟팅 설정을 하는 경우
비효율적인 광고비 소진이 일어날 수 있기에 적절한 타겟 볼륨확보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동일한 소재, 동일한 이미지 등은 소비자층의 흥미를 떨어트릴 수 있기에 보다 다양한 소재, 이미지 등을 활용하는 것이
신규유입 층을 늘리기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초기 학습 비용, 즉 테스트 기간에 따른 비용이 어느정도 필요합니다.
META광고는 머신러닝 기반 광고로 대량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율학습과 최적화를 진행하기에
점진적인 타겟팅의 정교화 과정이 필요합니다. 때문에 테스트 기간(약 2주)의 따른 어느정도 비용 소진이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보다 정교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성과를 이뤄내는 META 광고, 처음은 누구나 어렵습니다.
하지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정보 확인 후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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