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
- AMPM 메타 전문 마케터 주민건 입니다.
- " META 광고 맞춤타겟 " 에 대해 알아보자!
>> 페이스북 맞춤 타겟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맞춤 타겟 유형
맞춤
타겟은 Facebook 사용자 중에서 기존 타겟을 찾을 수 있는 광고 타게팅
옵션.
고객 리스트, 웹사이트 또는 앱 트래픽, Facebook 참여도와 같은 소스를 사용하여 이미 비즈니스를 알고 있는 사람들로 맞춤 타겟을 만들 수 있음.
맞춤 타겟은 페이스북 사용자 중에서 기존 타겟을 찾을 수 있는 광고 타게팅 옵션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맞춤 타겟 유형에는 대표적으로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맞춤 타겟, 앱 활동 맞춤 타겟, 고객리스트 맞춤 타겟, 참여 맞춤 타겟이 있는데요, 웹사이트 맞춤 타겟은 앞에서 설명을 드렸기때문에 지금부터는 나머지 유형에 대해 유형별 특징에 대해 간략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앱 활동 맞춤 타겟
앱 활동 맞춤 타겟을 만들면 앱에서 유도하려는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특정 사람들에게 광고를 효과적으로 타게팅이 가능.
Facebook SDK를 사용하면 앱의 데이터를 Facebook에 전달하고 해당 데이터를 사용하여
맞춤 타겟에 포함할 대상을 지정할 수가 있으며, 예를 들어 트래픽 또는 전환 목표를 사용하여
앱 광고 참여 캠페인을 진행하는 경우 앱을 이미 설치한 사람들로 맞춤 타겟을 만들면 광고 성과개선.
먼저 앱 활동 맞춤 타겟에 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앱 활동 맞춤 타겟은 앱에서 유도하려는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특성의사람들에게 광고를 효과적으로 타겟이 가능하기때문에 앱을 이미 설치한 사람들로 맞춤 타겟을 만들면 광고 효율이 올라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참고해주시고, 그 밑에는 앱 활동 맞춤 타겟을 만드는 절차에 대해 간략히 설명 해 두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고객 리스트 맞춤 타겟
비즈니스 관리자에 연결된 광고 계정의 소유자이거나소유자로부터 관리자
또는 광고주 권한을 할당 받은 경우에만 고객 리스트 맞춤 타겟을 만들 수 있음.
고객 리스트에 있는 정보는 '식별자'(예: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라고 하며, Facebook은 이러한 식별자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광고가 도달하고자 하는 타겟을 찾음.
참여 맞춤 타겟
참여 맞춤 타겟은 Facebook 앱 및 서비스 패밀리 전반에서 콘텐츠에 참여한 사람들로 구성된 맞춤 타겟입니다.
참여 맞춤 타겟은 웹사이트의 맞춤 타겟과 다름.
둘 다 행동을 고려하지만 참여 맞춤 타겟은 Facebook 앱 및 서비스 패밀리에서 취한 행동을 사용하는 반면, 웹사이트의 맞춤 타겟은 픽셀로 추적한 웹사이트에서의 행동('이벤트')을 사용.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02-6049-116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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