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 하이엔드상품_오피스텔 분양
김상현 마케터
2021-11-01
조회수 : 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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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VVIP 타겟 ㅣ 관심고객 등록 (DB모집), 사업지인지강화 , 분양 홍보

집행 성과

관심고객등록 DB 등록율 (구매전환율) 4% 이상 기록, [광고노출수-제안대비 12% 초과달성], 소재반응율 2.4% 기록

집행 내용

★ VVIP 의 주요 활동 위치기반 지역 타겟팅 을 통해 광고 효율 극대화 경쟁사 방어 및 노출 선점 우위를 위한 예산 집중 운영 위치기반 지역 타겟 점유율 高 매체 활용하여 핵심 지역 타겟 커버리지 극대화 ★ 금융앱 이용자타겟팅이 가능한 애드패커(네트워크광고) 상품 활용 앱 이용자 타겟팅: 앱 활용(가입자/소득수준/필수 개인정보) 타겟팅이 가능한 지면 활용 ★ 디지털 구매이력 타겟팅 : 디지털 페이/카드결제 이력확인가능, 명품쇼핑앱 이용자 타겟팅가능 고관여 제품 구매가 이루어졌던 타겟 필터가능: 명품쇼핑앱 카드결제/페이결제 추적 타겟팅 가능 ★ Title Base Targeting : 자체 DB로 타겟을 분류하여VVIP 타겟군들에게만 광고노출을 통한 효율 극대화 산업/부서/직급/회사규모/주소정보를 기반한 정밀 타겟팅이 가능한 유일한 타겟팅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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