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시(NARCI)
유호준 마케터
2022-03-14
조회수 : 195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narci.kr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제품 홍보(자사 검색량 증대)

집행 성과

자사 검색량 이전 대비 15배 증가 /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집행 내용

- DA 매체 믹스를 통한 자사명 및 제품 홍보 집중
- 정확한 지역/연령/소구점 TEST를 통한 타겟의 최적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유호준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bf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