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육아맘을 타겟하는 마미톡 광고(1편)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 대리입니다!
오늘은 제목에서 보신 것 처럼 임산부/육아맘들을 타겟하는 매체인 마미톡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임산부/육아맘들을 타겟하는 방법으로 매번 맘카페만 찾으셨을텐데요!
이번 기회에 마미톡 한번 진행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1. 떠오르는 버티컬 매체 마미톡, 무엇이 특별한가요?
마미톡은 '신생아 부모', '2030, 3040고객', '키즈 타겟'에 적합한 신규 매체입니다.
자체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밀 타겟팅이 가능하여 효율이 높습니다.
2. 주요 특징
월간 활성 사용자(MAU) 35만명, 누적 가입자 150만명 이상
전국 450개 산부인과 제휴, 전국 산모 90%가 이용
가계의 소비를 주도하는 25~44세 여성 비율 93%
생활비 340만 원, 육아비 130만 원 지출의 핵심 소비층
출산/육아 생애주기 및 지역 기반의 정밀 타겟팅 가능
클릭률(CTR) 최대 5.5%를 자랑하는 다양한 광고상품 운영
3. 광고 상품 예시
1. 스플래시 배너-앱 실행 시 전면 노출
노출 위치: 앱 실행 시 첫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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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강력한 인지도 확보, 전 사용자에게 100%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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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업종: 럭셔리 제품, 자동차, 금융, 고관여 브랜드
2. 커뮤니티 배너 – 사용자가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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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위치: 육아 커뮤니티 상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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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높은 노출수, 브랜드 인지용 가성비 높은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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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평균: 약 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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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업종: 뷰티, 패션, 유아식품, 공공 캠페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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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위치: 홈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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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매일 자연스러운 노출로 브랜드 친숙도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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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평균: 약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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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업종: 육아용품, 이벤트 홍보, 쇼핑몰 등
4. 앱 푸시/ LMS 문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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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마미톡 사용자에게 직접 발송되는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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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즉시 유입 유도, 타겟 기반 직접 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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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평균: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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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업종: 라이브 방송, 한정 이벤트, 신제품 론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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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홈 아이콘 배너 – 앱 메인화면 상단 고정
우선 1편에서는 용량 문제로 여기까지 소개 드리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2편도 확인해 주세요!
확인 중 광고 진행을 원하신다면
하기에 적혀있는 번호로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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