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광고주님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마케터 여윤구 AE 입니다.
모비온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실거 같은데요
그런 광고주분들을 위해 모비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비온 이란?
빅데이터를 활용한 광고플랫폼으로 유저의 소비패턴을 정확도 높게 분석해
맞춤형 광고를 다양한 매체에 재동으로 노출 시켜주는 리타겟팅 광고 플랫폼 입니다.
주요 특징
국내 최대 규모의 광고 네트워크
모비온은 약 3,000개 이상의 매체사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채널에 광고를 송출할 수 있습니다.
정밀한 타겟팅 기능
사용자의 웹사이트 방문 이력, 장바구니 담기, 구매 행동 등을 기반으로 리타게팅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환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 상품 제공
-
배너 광고
유저의 클릭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형태로 활용하며 이미지 형태로 사이트 트래픽 유입을 유도합니다.출처:모비온
-
아이커버 광고
모비온 제휴 매체 접속시 창 형태로 브랜드와 상품을 강조하여 노출합니다.출처:모비온
-
네이티브 AD 광고
콘텐츠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노출시키는 사용자 친화적인 광고입니다.
출처:모비온
모비온 광고의 장점
높은 전환율
관심이 있는 상품을 다시 노출시켜 구매로 이어지는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비 효율성
잠재 고객에게 광고를 보여주기 때문에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타겟팅
사용자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밀하게 타겟팅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비온과 장점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모비온에 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밑에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