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광고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2탄)
안녕하세요 광고주님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마케터 여윤구 AE 입니다.
1탄에서 말했듯이 버즈빌 광고 종류는 노출형 광고, 앱 유입형 광고, SNS 팔로우형 광고, 액션 유도형 광고, 라이브커머스형 광고 등이 있습니다.
노출형 광고와 앱 유입형 광고에 대해서 전에 설명드렸고 다른 광고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NS 팔로우형 광고
사용자가 광고를 보고 브랜드의 SNS 계정을 팔로우 또는 구독하면 포인트 등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광고
장점
광고를 통해 타겟 유저의 실질적인 팔로우 전환 유도가 가능해 팔로워 수가 증가
리워드 제공으로 사용자의 참여 유도율이 높아 전환율이 높음
성별,연령,관심사 기반으로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
실제 팔로우 발생 기준으로 과금되어 퍼포먼스 기반 과금이 가능해 비용이 효율적
액션 유도형 광고
사용자가 광고를 보고 특정 행동을 수행하면 리워드를 지급하는 형태의 광고
대표적인 액션
앱 설치, 회원가입, 설문 응답, 쿠폰 다운로드, 제품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 등
장점
클릭이나 노출이 아닌 실제 액션 발생시 과금으로 비용 효율이 높음
액션 완료 / 미완료 기준으로 리타겟팅 광고 구성이 가능
회원가입 , 설문 응답 등을 통해 데이터 수집이 가능
라이브커머스형 광고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홍보하거나 유입을 유도하는 광고
사용자는 광고를 통해 방송 입장하거나, 방송 알림 신청, 구매 등 특정 행동 수행 시 리워드 제공
장점
리워드 제공으로 방송 입장률 향상시켜 라이브 진입률 증가
방송 중 리워드로 실시간으로 구매를 유도
프로모션, 한정 세일, 신제품 런칭 등에 매우 효과적이라 단기 집중 캠페인에 적합
이렇게 버즈빌과 광고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버즈빌 광고에 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밑에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