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입니다!
오늘은 저희 AMPM글로벌에서 역량강화 증진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활동 중 하나인
'본부활동'에 대한 글을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마케터들만의 인사이트를 토대로 광고주 계정의 문제점과
이를 수정한 뒤에 개선점을 소개하며 발표하는 자리입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 알지 못했던 인사이트와 집단지성을 활용해 적용하여
광고주의 성과를 올리는 활동입니다.
오늘은 총 3분이 준비해 주셨으며, 건강기능식품 업종 2곳과 가구 업종입니다.
1. 가구 업종 광고 제안 사례
지금 계정에서 추가적인 성과 개선에 대해 질문을 주셨으며, 그에 대한 개선 방안으로
제외 키워드 추가 설정 및 키워드 테스트 하는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2. 건강기능식품 제안 사례
노출 수가 높게 나오고 있는데도 품질지수 7칸을 유지중이었으며, 자사명 키워드를 제외한
나머지 키워드에서 전환이 오를 수 있는 방안을 분석하였으며, 그룹 분리에 따른 입찰가중치 조정을
제시했습니다.
3. 건강기능식품 제안 사례
낮은 품질지수와 낮은 클릭율에서 광고비 누수를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분석하였으며,
분리된 그룹에 따른 입찰 가중치 조절 및 테스트 키워드 추가 분석을 제안하였습니다.
-----------------------------------------------------------------------------------------------------
이렇게 저희 본부 활동에 대한 내용을 요약해서 말씀드려보았습니다.
위 내용은 AMPM글로벌 우수사례에서 추가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확인중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AMPM에 연락주시면 광고주님께 맞춘 광고 진행 방향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