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아끼는 저예산 다노출 전략! 안하면 손해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4.10.28
조회수 205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설명드린 저예산 다노출 전략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저예산 다노출 전략이란, 자사 제품 키워드의 입찰가를 낮춰서 순위를 낮추는 대신 

광고를 24시간 진행하며 최대한 노출을 많이 하는 전략입니다. 



검색광고에서 키워드에 들어가신 뒤, 입찰가 개별 변경를 클릭해 주세요!



자기 제품이 PC랑 모바일 중 경쟁력이 더 중요한 매체로 최소노출 입찰가를 선택해 주세요.

조회를 누르면, 아래처럼 변경할 입찰가가 뜹니다.


이렇게 최소노출 입찰가로 설정해 놓으면,

자기의 제품은 첫번째 마지막줄에 뜨기 때문에 돈은 최대한 아끼면서 노출은 최대한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의 아래 화살표를 누르면 선택한 입찰가로 아래 키워드들이 설정되니,

너무 비싼 입찰가들은 적절한 입찰가로 설정해 놓으면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렇게 저예산 다노출 전략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 전략은 빠르게 설정할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라,

제일 좋은 것은 직접 입찰가를 변경해 보며 효율을 따져보는 겁니다.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아래 정보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 010-7769-328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