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겟팅! 네이버 GFA카탈로그 알아가기

작성자 왕이레
작성일 2024.11.18
조회수 174

안녕하세요




많은 광고주님들이 마케팅에 대해서 어떤 광고를 할까?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그 고민을 줄이기 위해


하나씩 하나씩 쉬운 마케팅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GFA 카탈로그 에 대해  알아가 볼 거에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 네이버 GFA 카탈로그는 네이버 쇼핑에서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자신의 상품 정보를 카탈로그 형태로 등록하고,


네이버의 다양한 광고 플랫폼에서 자동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GFA 카탈로그는 상품 이미지, 가격, 설명 등을 포함하여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고, 판매를 증대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네이버 광고 관리 도구를 통해 카탈로그를 쉽게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정리하자면,


카탈로그 판매 목적 캠페인은 사용자의 니즈, 관심사를 고려해서 스토어 상품을 추천하고,



스토어 상품DB와 연동되어 자동으로 소재가 생성되고 네이버 쇼핑데이터를 바탕으로 정교한 매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GFA카탈로그의 특성을 잘 활용한다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  *  *  *



이렇게 리타겟팅의 기능이 있는 GFA 카탈로그는요


<우리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OR  우리 광고에 관심을 보인>

유저들에게만 소재를 다시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GFA 카탈로그의 장점은!


1. 리타게팅 광고라 전환율이 상대적으로 높고


2. 네이버 노출 지면이 많습니다.

(메인 페이지, 블로그, 기사, 등)



 제일 중요한 광고 전략은!


타켓군을 설정하지 않는 것! 입니다

최대한 많은 모수를 확보해야하기게 꼭 잊지말고 


스토어 내 모든 상품을 노출 가능으로 설정해 활용하길 추천드릴께요~



*  *  *  *  *


네이버 GFA카탈로그로 더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 싶으시다면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고민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문의 사항이나 광고상담은 연락 주시면


광고주님이 원하시는 부분을 시원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확인해 주세요!




댓글

0

이전글
GDN을 해야하는 이유
2024.11.18
다음글
GFA가 뭔데요?
2024.11.1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