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확장소재 확실하게 알자
작성자 정재일
작성일 2024.11.25
조회수 29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재일AE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소재 전격 분석입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의 확장소재는 그 종류가 15개로 무척 많은데요
오늘은 어떤 종류의 확장소재들이 있고, 그 특징은 무엇인지 살펴봐요

위 사진의 좌측에서 확장소재의 종류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쇼핑정보
상품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혜택등을 광고에 노출시켜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전화번호
모바일 전용 확장소재로,
공고 내에 전화번호를 추가하여 클릭 시 바로 업체에 전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위치정보
업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하여 사용자의 방문을 위한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입니다.
네이버 예약
모바일 전용 확장소재로,
네이버 예약 서비스와 연동되어 클릭을 통해 바로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계산
모바일 전용 확장소재이며, 제품의 가격을 광고에서 계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즉각적으로 가격을 계산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제목
광고 제목 외에 추가적으로 광고의 특성을 설명할 수 있는 제목을 추가하는 소재입니다.
추가설명
제품의 본 설명 이외에도 추가적인 장점, 혜택등을 설명 할 수 있는 확장소재입니다.
홍보문구
광고 하고자 하는 핵심을 한 문장으로 전달하는데 용이한 확장소재입니다.
서브링크
메인 링크 외의 다른 페이지를 연결하는 추가 링크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가격링크
상품의 가격 정보를 노출하여 클릭시
해당 제품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파워링크 이미지
광고를 이미지와 함께 노출시켜
소비자들에게 보다 시각적으로 제품을 광고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미지형 서브링크
모바일 전용 확장소재로,
서브링크에 이미지를 추가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확장소재 입니다.
플레이스 정보
영업시간, 리뷰, 평점 등 다양한 정보를 노출 시킴으로써
소비자가 업체에 보다 신뢰도를 갖게끔 할 수 있습니다.
홍보영상
광고에 영상을 포함하여 시각적으로 더욱 풍부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는 확장소재입니다.
블로그 리뷰
모바일 전용 확장소재로,소비자들의 블로그 리뷰를 연동하여 실제 후기 및 사용 경험을
광고를 통해 노출시키는 확장소재입니다.
확장소재의 등록 경로는 광고시스템 > 캠페인 > 광고그룹 >확장소재에서
+새 확장소재를 클릭하면 되요
등록된 확장소재는 검토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되고, 통과 후 노출된답니다
cpc과금방식으로 클릭 시 과금이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이번에는 이렇게 다양한 네이버 파워링크의 확장소재를 알아보았습니다^^
더 다양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AMPM글로벌정재일AE를 찾아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