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직장인 커뮤니티 1등! 블라인드 알아보기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4.12.05
조회수 21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입니다!




오늘은 600만명의 직장인이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인 '블라인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라인드는 직장인이라면 한번쯤 들어봤거나, 사용 해 보신 적 있으실텐데요




블라인드의 핵심 유저는 2545 서울 경기권에 거주하는 사무직 남성으로, 블라인드 유저의


35%가 연 6,000만원 이상의 연봉을 받고 있다고 하니


직장인을 타겟하기 위해선 아주 적합한 매체죠?




블라인드의 상품으로는 


1. 디스플레이 광고




1-1) 종료 광고




종료광고 상품은 블라인드 앱 종료시 노출되는 전면배너 상품으로


광고 상품 중 클릭률이 가장 높습니다.


하지만 AOS에서만 노출이 가능하며 타겟팅이 불가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2) 피드광고 이미지형


 




블라인드 앱 게시글 사이에 이미지 형태로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프로모션 단가로 CPM 3,000이며, 타겟팅은 유저 행동기반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1-3) 게시글 배너 / 댓글 배너




게시글 배너는 커뮤니티 앱 특성상


유저들이 가장 많이 머무는 공간에 최적화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프로모션 단가로 CPM 1,500이며 게시글 배너는 타겟팅이 가능하지만, 댓글 배너는 불가합니다.




1-4) 피드광고 영상형






블라인드 앱 게시글 사이에 노출되는 영상 상품입니다.


6초 범퍼형과 15초 영상형으로 나뉘며,


6초 범퍼형은 프로모션 단가로 CPM 4,000, 15초 영상형은 CPM 6,000입니다.


타겟팅은 사용 불가하며, 딥링크 또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5) 스토리 광고




블라인드 앱 전면 커버 상품으로 주목도가 높아 인지도 확보 및 유입에 효과적인 상품입니다.


이미지형과 영상형으로 나뉘며 이미지형은 CPM 4,000, 영상형은 CPM 8,000입니다.


타겟팅이 불가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6) 인기탭 영상형




블라인드 앱 전면 커버 영상 상품으로 주목도가 높아 인지도 확보 및 유입에 효과적인 상품입니다.


과금은 1주일 2구좌 운영이되며, 상품 금액은 프로모션 단가로 500만원입니다.


타겟팅이 불가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위와같은 디스플레이 광고 말고도, 스플래시, 원데이 스페셜, 원데이 스페셜(라이브커머스패키지),


댓글 이벤트 상품, 액션태그, 노티피케이션 등이 있으니 첨부 파일 확인 해 주시면


더 자세한 사항들 확인 가능합니다! 



----------------------------------------------------------------------------------------------------------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 010-7769-3287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